ESXi 4.1부터 새롭게 등장한 Tech Support Mode로 로컬 콘솔에서는 "Local Tech Support Mode"로, 리모트 접속으로는 "Remote Tech Support Mode"를 유효화함으로써 SSH를 정식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보통 ESXi 인스톨후 콘솔상에서 Tech Support Mode를 유효화합니다만, 유효화후 vSphere Client로 접속해서 해당 호스트를 보면 다음과 같은 'Configuration Issues'가 발생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다음의 방법중 하나를 실행함으로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 콘솔로부터 'Management Network' 서비스를 재기동
- SSH로 호스트에 접속, hostd 를 재기동 (/etc/init.d/hostd restart)
'virtualization > VMw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VMware View]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VDI 솔루션 도입을 위한 백서 (0) | 2011.02.18 |
---|---|
[VMware View 4.5] PCoIP로 멀티 모니터 접속을 시도할 경우 (2) | 2011.02.17 |
[VMware View 4.5] Desktop Pool provisioning error (0) | 2011.02.15 |
[vSphere 4.1] Update 1 릴리즈~ (0) | 2011.02.12 |
[VMware View] KB Alert 1034262 (0) | 2011.02.10 |
[VMware View 4.5] Re-4형제에 대한 정리 (0) | 2011.02.08 |
VMware 가상 데스크톱 관련 자격 신설 (0) | 2011.02.07 |
[vSphere 4.1] 라이센스 종류 및 에디션별 기능 대응 리스트 (0) | 2011.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