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View 6.2의 도입을 검토하시는 분들 또는 이미 도입을 하신 분들은 주의해야될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Horizon View 6.2를 vSphere 6.0 U1 이전 버전 환경에 설치를 했을 경우, 전개한 가상데스크톱이 단속적으로 접속이 끊어지거나 블랙 스크린이 표시될 수 있다는 정보입니다.
Horizon View 6.2 and Blackscreens
원인은 Horizon View 6.2에서 업그레이드된 비디오 드라이버가 vSphere 6.0 U1a에서만 대응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위의 현상이 발생했거나, 방지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대응을 해야됩니다.
- 마스터 이미지의 View Agent의 삭제후 View Agent 6.2 버전으로 재설치
- View Agent 6.2용 비디오 드라이버로 교체
대응방법에 대해서는 여기를 확인하세요.
'virtualization > VMw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VMware] vROps의 콘솔 패스워드 리셋하는 방법 (0) | 2016.01.07 |
---|---|
[VMware] VSAN 업그레이드시의 주의점 (0) | 2015.12.17 |
[VMware] vSphere Replication 초기설정시 에러가 발생함 (0) | 2015.12.14 |
[VMware] vRealize Operations와 vRealize Log Insight의 통합 (0) | 2015.12.11 |
[VMware] vROps Management Pack For VSAN (0) | 2015.11.19 |
[VMware] Virtual SAN Strectched Cluster (0) | 2015.11.13 |
[VMware] vExpert 2016 응모개시 (5) | 2015.11.05 |
[VMware] Virtual Voulmes (1) (0) | 2015.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