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ization/VMware

[VMware] VMworld 2020

yueisu 2020. 9. 15. 20:38

올해도 VMware 글로벌 이벤트인 VMworld가 2020/9/29 ~ 10/1의 3일간 개최됩니다.

올해는 COVID-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이벤트로 변경되었습니다. 때문에 간단히 참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의 VMworld를 예로 들자면, 이벤트 패스를 포함하여 $5,000d은 필요합니다만 이번 VMworld는 무료입니다. 참가 희망자는 등록 페이지에서 참가 등록을 하기만 하면 무료 패스인 General Pass를 얻을 수 있습니다. General Pass는 General Session를 포함한 500 이상의 세션을 무료로 청강할 수 있으니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등록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대부분의 세션은 on-demand이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세션을 들을 수 있죠. 흐흐

 

물론 유료 패스도 있습니다. $299의 Premier Pass가 그것인데요, 이 Premier Pass는 General Pass의 내용에 추가로 라운드 테이블 세션이나 인스트럭터-리드-HOL, VMware expert와의 1대 1 상담, 그리고 50% 할인의 VCP 바우쳐 등 혜택이 많답니다.

 

올해는 축제같은 현지의 분위기나 열기를 느낄 수 없는 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만 참가도 간단하고 원하는 시간에서 세션을 들을 수 있다는 온라인 이벤트만의 장점도 있으니 나름대로 기대가 크네요. ;)

 

참가 등록은 여기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