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ization/VMware

[VMware] vExpert 2016 응모개시

yueisu 2015. 11. 5. 22:39

어제 2016년도 VMware vExpert 응모가 시작되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은 아시리라 생각됩니다만 VMware사가 매년 VMware 프로덕트, 솔루션의 전파에 공헌한 사람들에게 수여를 하는 이른바 명예직입니다.

블로거이든 VMware사의 파트너이든 고객이든 상관없죠. 물론 공식적인 '자격'은 아닙니다만 대신 여러 혜택이 있습니다.


우선 VMware 프로덕트에 대한 1년간의 라이센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년이긴하지만 매년 vExpert를 수상하면 언제까지 이용을 할 수 있죠. (그것도 최상위 에디션의 라이센스입니다. 흐흐)

새로운 버전, 프로덕트의 베타 테스트, 클로즈드 테스트에 우선적으로 참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파트너로부터 제공되는 vExpert 특별혜택이 있죠. 예를들어 티셔츠라든지 교육 사이트의 1년간 무료 이용권이나 라이센스도 제공됩니다.

음.. vExpert의 가치를 아는 일부회사에서는 보너스 지급이나 VMworld에 참석시켜준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흐흐


하여간 응모는 타인을 추천해도 되고 자기자신을 추천해도 됩니다. 올한해 VMware 프로덕트, 솔루션을 어떻게 전파(내지는 기여)했는지 아래 응모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하면 됩니다.

Apply for vExpert 2016


마감은 12월 18일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응모해보시길!!! (올해 수상자가 전세계 약 1,000명정도 되나봅니다만, 한국분이 거의 없네요. 흑..)